블랙핑크 X 셀레나 고메즈 콜라보레이션 티저 공개 !

2020. 8. 24. 00:02문화생활

 

"BLACKPINK in your Area"

 

앞서 포스팅을 통해 블랙핑크의 싱글이 8월 28일 공개되며 피처링 가수에 대해 

 

공개되지 않아 궁금하다는 포스팅을 했었는데, 드디어 그 피처링 가수가 공개되었다.

 

바로 세계적인 팝스타이자 미국의 셀러브리티인 '셀레나 고메즈'가 그 주인공이다.

 

블랙핑크 싱글
블랙핑크와 셀레나 고메즈

 

공개된 포스터는 블랙과 핑크 컬러를 바탕으로 귀엽고 발랄한 느낌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한여름 무더위를 잠시 잊게 하는 시원한 빙과류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두 개의 바(손잡이)에는 각각 ‘BLACKPINK’와 ‘Selena Gomez’가 적혀있고,

 

이들이 함께 붙어 있는 모습에서 두 아티스트의 특급 협업이 다시 한번 강조됐다.

 

 

그러나 신곡 제목이나 크레딧은 아직 베일에 싸여있다. 팝스타 셀레나 고메즈가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한다는

 

소식 외에는 철저한 보안 하에 진행되고 있다.

 

블랙핑크는 최근 셀레나 고메즈와의 협업 성사를 알리며 글로벌 음악 시장을 들썩이게 했다.

 

빌보드, 롤링스톤 등 해외 유력 매체들도 해당 소식을 다루면서 블랙핑크의 행보에 집중했다.

 

8월 28일 공개되는 블랙핑크 싱글앨범 - 출처 로제 인스타그램

 

블랙핑크는 그동안 레이디 가가, 두아 리파 등 세계적인 팝스타와의 성공적 콜라보레이션은 물론 지난 6월

 

발매한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으로 신기록을 갈아치워 이번 신곡에 대한 음악팬들의 기대가 크다.

 

블랙핑크의 신곡은 오는 28일 공개되는데, 미국 동부 기준으로는 자정, 한국 시간으로는 오후 1시다.

 

이어 10월 2일에는 블랙핑크의 첫 번째 정규 앨범 발표를 앞두고 있다.

 

 

셀레나 고메즈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블랙핑크 측의 발표에 매우 설렌다. 블랙핑크와 콜라보곡이 8월 28일 발매된다”라고 말했다.

 

여기에 셀레나 고메즈는 자신의 트위터에는 ‘트위터 뮤직’의 공식계정이 올린 “SELPINK IN YOUR AREA”라는 글을

 

리트윗하며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셀레나 고메즈는 미국 빌보드에서 다룬 블랙핑크와의 콜라보 발표기사도 직접 올리며, 관심을 한층 북돋았다.

 

셀레나 고메즈도 블랙핑크와의 협업에 상당한 기대를 갖고 있음을 짐작할 수 있다.

 

블랙핑크 X 셀레나 고메즈
8월 28일 공개되는 블랙핑크 싱글앨범 - 출처 로제 인스타그램

 

 

한편 블랙핑크는 유튜브 전 세계 아티스트 4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블랙핑크의 유튜브 구독자수는 8월 16일 오전 9시 4400만 명을 돌파했다.

 

이로써 블랙핑크는 에미넴의 수치를 넘어섰고 저스틴 비버, DJ 마시멜로, 에디 시런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가장 구독자 수를 많이 보유하고 있는 전 세계 아티스트 TOP4 자리를 꿰찼다.

 

K팝 아티스트 전체를 통틀어 최초의 기록이며, 블랙핑크가 국내 데뷔 4년 만이자, 미국 진출 약 1년 6개월 만에

 

이룬 성과다. 특히 유튜브 구독자 수는 해외 인기와 인지도를 가장 객관적으로 나타내는 지표로,

 

데뷔 23년 차 에미넴까지 앞지르며 블랙핑크의 글로벌 영향력과 대중적 저변이 넓다는 것을 증명했다.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는 블랙핑크의 모습을 기대해본다

 

"BLACKPINK in your Are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