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탐항공 비지니스석 탑승후기와 항공권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2021. 11. 18. 09:18해외여행

안녕하세요 찐 여행자입니다.

 

보통 학생이나 장기여행자는 경제적인 여행을 다닐 수 밖에 없습니다.

 

학생때는 비용이 넉넉치 않기 때문이고, 장기 여행자는 긴 여행에서 있을 어떤 위험이나

 

리스크에 대비해서 늘 cost saving을 하며 여행하는 현명한 전략을 택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다보니 고가의 좋은 호텔에서 숙박을 한다거나 비지니스 항공권을 구매하는 경우가 적은데요

 

제가 라탐항공을 타고 모아이 석상으로 유명한 이스터섬 여행을 갔을 때 처럼

 

어쩔수 없이 비지니스 항공 좌석을 구매해야 하는 경우도 종종 생기기도 합니다.

 

바로 좌석이 비지니스석만 남아있는 경우인데요~!

 

이때도 최대한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이 있어 과거 포스팅을 이용하여 소개드립니다.

 

 

 

라탐항공 항공권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 (라탐항공 싸게 예매하기)

만약 여러분이 남미까지 갔는데, 너무 가고 싶었던 이스터섬의 잔여좌석이 비지니스 좌석만 남아있어 최초 예산에서 4배가 넘어가는 2000만원 이상의 항공료를 지불해야 한다면 어떻게 하겠는가

bryan8.tistory.com

 

 

 

 

이 방법의 핵심은 사이트 검색 설정의 언어나 지역을 자국민으로 하여 구매하는 방법이었습니다. 

 

그리고 비지니스 좌석은 경험해보면 헤어나오지 못하는 마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우선 장시간의 비행에도 도착하자마자 체력이 쌩쌩하기 때문에 여행의 질이 달라지는것을 경험했습니다.

 

그래서 주변에도 평소에 열심히 카드를 쓰며 마일리지를 모으는 분들도 제법 되더라구요

 

 

간단히 요약한 비지니스 클래스 탑승의 장점은 아래 이유 정도 될 것 같습니다.

 

1. 공항 우선 체크인, 우선 탑승, 먼저 내리기

2. 특별기내식 제공 

3. 넓은 기내 공간 및 이불 제공 

4. 이코노미 클래스 탑승 대비 비행 피로감 현저히 낮음

5. 수하물 우선 수령가능

 

 

 

라탐항공 비지니스 클래스 탑승 후기 B787-800

지난 포스팅에서 라탐항공 항공권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했다. 그 방법은 비지니스 항공권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3개월이라는 긴 시간 중남미를 여행해야했기에 비싼 항공권을

bryan8.tistory.com

 

라탐항공 B787-900 기종 비지니스 클래스 탑승 후기도 이전글을 통해 경험을 공유드립니다.

 

저때 사진들을 보니 공항과 기내사진들이 참 많아서 여행 향수를 많이 불러 일으킵니다.

 

곧 떠나게 되는 파리와 이스탄불 여행 준비를 더 잘해야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