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레 푸에르토 나탈레스 여행지 추천 - 토레스 델 파이네 국립공원 데이투어

2021. 11. 29. 07:21해외여행

안녕하세요 찐 여행자입니다.

저는 평소 등산은 잘 하지 않는 편인데, 칠레 투에르토 나탈레스에 방문하니 세계 3대 트레킹 코스 또는 파타고니아 3대 트레일 코스 중 하나로 손꼽히는 토레스 델 파이네 국립공원이 있다고 해서 데이투어에 기꺼이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토레스 델 파이네 투어정보

토레스 델 파이네 투어 시작점
토레스 델 파이네 데이투어
토레스 델 파이네 투어
토레스 델 파이네 투어 계곡
토레스 델 파이네 지도
토레스 델 파이네 맵
토레스 델 파이네 계곡
토레스 델 파이네 삼봉 등산
토레스 델 파이네 데이투어

토레스 델파이네 여행기는 예전에 2편에 걸쳐 자세하게 올렸던 것이 있어 이전 여행기를 아래에 첨부합니다.

[남미여행기 - 칠레 17일차] 푸에르토 나탈레스 2일차(1편) - 토레스 델 파이네 국립공원 데이투어

아침부터 작은사고가 터졌다. 새벽같이 일어나서 토레스 델 파이네 데이투어갈 준비를 하고 있는데, 누군가 방에 들어오더니 늦었다고 빨리 준비하라고 한다. 그래서 아직 시간 안됐는데 시간

zzintravel.com

[남미여행기 - 칠레 17일차] 푸에르토 나탈레스 2일차(2편) - 토레스 델 파이네 국립공원 데이투어

새벽에 출발해서 4시간동안 열심히 올라온 결과 드디어 그 유명한 토레스 델 파이네 삼봉우리를 앞에 마주하고 섰다. 기상이 안좋으면 안개때문에 봉우리가 있는지 보지도 못하고 내려가는일도

토레스 델 파이네 국립공원에는 퓨마, 과나코, 얀두 등 수많은 야생동물이 서식하고 있어 길을 걷다가도 무심히 지나가는 야생동물들과 마주칠 수 있는데, 실제로 저는 야생 퓨마가 근처에 있다는 가이드의 말에 두근두근 긴장하며 투어를 하기도 했습니다.

토레스 델 파이네 트레킹은 여름 성수기에 산장 대부분의 예약이 마감되기 때문에 이 시기에 트레킹을 원한다면 몇 달 전부터 미리 준비해야만 숙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원래는 다른 유명한 트레킹인 피츠로이 트레킹도 참여하려고 했으나, 이날 너무 고된 산행에 산행을 포기하였는데, 짐을 많이 가져간 것과 신발이나 장비 등 준비가 제대로 되지 않았던 것이 더 고생했던 이유인 듯 합니다.

토레스 델 파이네 트렉킹을 하신다면 꼭 만반의 준비로 투어에 참여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