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관광청 서구룡 랜선투어 행사 참석 후기

2021. 11. 23. 16:35문화생활

안녕하세요 찐 여행자입니다.

 

저는 항공/관광 업계에 있다보니 각종 행사도 자주 참석하는 편이었는데요!

 

코로나로 인해서 행사가 거의 없어지다시피 한 2년이었는데, 

 

이번에 홍콩관광청에서 서구룡 문화지구 west kowloon cultural district 랜선투어 행사를 하게 되어

 

오랜만에 반가운 마음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홍콩 관광청에서 받은 인비테이션 
서구룡 간판

 

 

보딩패스 모양의 예쁜 인비테이션을 받고 간 곳은 CGV청담씨네씨티 더 프라이빗 시네마 11층이었습니다.

 

1층에서 열체크를 하고 11층으로 올라가면 서구룡 West Kowloon 간판이 방문객을 반겨줍니다.

 

 

 

영화관을 대관해서 함께한 행사에는 동종업계 항공사 종사자 분들과 여행사 분들

 

그리고 미디어와 인플루언서 분들도 많이 참여해주셨습니다. 

 

자리도 무척 편했고 준비해주신 다과도 너무 맛있어서 간만에 업계분들 만나서 

 

이런저런 이야기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서구룡 랜선투어는 말그대로 홍콩에계신 홍콩100트래블 홍콩신짱님이 서구룡지역을 보여주시면서

 

오픈채팅방에 참여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현재 홍콩의 분위기를 전해주셨습니다.

 

 

 

비록 랜선이지만 오랜만에 보는 홍콩의 거리 분위기에 다들 여행향수를 듬뿍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실시간으로 택시를 타고 이동하는 모습을 보여주시며 현지 분위기를 최대한 전해주셨습니다.

 

현재 홍콩은 제로 코로나를 목표로 확진자 제로를 목표로 하고 있어서 

 

여행을 갈 경우 백신 접종을 완료했더라도 2주간의 격리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기념으로 인생네컷 사진도 찍을 수 있게 준비해주신 센스도 엿볼 수 있었습니다. 

 

랜선으로나마 홍콩의 분위기를 느끼고 간접 여행을 즐길 수 있게 준비해주신

 

홍콩관광청 관계자 여러분들과 현지 투어사와 가이딩 해주신 홍콩신짱님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반응형